시스원 클라우드

본문 바로가기

PAS Postgres Advanced Server(PAS)는 ucloud server image(머신이미지)로 제공되며 이에 사용되는 VM은 ucloud server 상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PAS

  • 소개

    PAS

   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Postgres Advanced Server 서비스

    제품 개요

    Postgres Advanced Server®는 완성도 높은 오픈소스 RDBMS인 PostgreSQL 엔진을 기반으로, 오라클DB 호환 기능, 기업 환경에 맞는 관리 도구, 기술지원 체계 등을 추가 제공합니다.

    특장점

    1. 01.오라클 호환성
      • 오라클의 데이터 타입, 스키마 오브젝트, SQL 구문, 오라클 함수 및 패키지를 지원합니다. 신규 도입과 오라클 PAS 전환 시 어플리케이션 수정을 최소화하여 시스템 구축이 용이합니다.
    2. 02.높은 수준의 보안
      • 상용 RDBMS가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. SQL 인젝션, 강화된 감사 기능은 높은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가능하게 합니다.
    3. 03.엔터프라이즈 개발자 기능
      • 프로시저, 패키지, 함수, 계층 쿼리, 디비 링크를 지원합니다. Java, Python, C/C++, .Net, PHP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. JSON, JSONB와 같은 데이터 타입과 연산자를 활용한 NoSQL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, NoSQL, Hadoop 등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의 연동 개발을 지원합니다.
    4. 04.엔터프라이즈 DB 관리 기능
      • EnterpriseDB에서 개발, 지원하는 전문가급 툴 패키지는 사용자들에게 데이터 보호, SQL 워크로드 튜닝, 백업 및 재해 복구, 읽기 및 쓰기 확장성, 고가용성(HA), 모니터링, 데이터 마이그레이션,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과 관련한 중대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합니다.

    Postgres Advanced Server 고객 기술지원

    • PPAS와 관련된 모든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
    • 제품 문의 외의 별도의 기술지원 상품을(Remote DBA for Postgres) 구매하시어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Remote DBA for Postgres 상품은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로 이메일, 전화, 원격 접속 등을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.
    • 지원 시간은 평일 09:00~18:00 입니다. (주말 및 휴일 제외)
    WebtoB 고객 기술지원
    구분 내용
    이메일 osscenter@kt.com
    전화 번호 1522-2040
  • 요금

    요금

    Postgres Advanced Server

    Postgres Advanced Server 가격표
    vCore 월요금
    1 135,000
    2 270,000
    4 540,000
    8 1,080,000
    12 1,620,000
    16 2,160,000

    (단위: 원/월, 부가세별도)

    ucloud server 이용료는 별도 과금됩니다.(세부 이용요금은 ucloud server 상품소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)

    HA 구성은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

    Remote DBA for Postgres 요금(선택 사항)

    • Postgres Advanced Server와 PostgreSQL을 대상으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• 사용하신 상품은 월 과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.
    • 기술지원은 이메일, 전화, 원격 접속을 통하여 진행됩니다.
    Remote DBA for Postgres 요금
    구분 단위 판매가(VM 당)
    Remote DBA 1시간 100,000
    1달 300,000

    (단위: 원/월, 부가세별도)

    Remote DBA for Postgres 요금
    구분 내용 제공 단위
    기술지원 시간 9시간(9~18시) x 주5일(근무일 기준)
    기본제공 최초 설치 및 구성환경 설정
    DB Bug 리포트 메일링 제공
    DB 서비스 Health check Report 제공 1회/월(요청 시 제공)
    추가제공 1. 단순 문의 및 기술 지원 3회/월
    2. 서비스 운영 중 DB 튜닝 및 최적화
    3. DB관련 장애원인 분석 및 조치
    4. DB 설정 관련 패치 및 최신 서비스 팩 적용
    5. DB 설정 지원 및 복구지원
    6. 서비스 컨설팅, 유지보수 및 운영관리 등

    제공 단위가 초과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, 1달 신청 시 별도 해지 전까지 매달 고정적으로 요금이 발생됩니다.

  • 이용방법

    서비스 매뉴얼

    요금 청구/납부 및 부가세 처리 관련 안내

    Cloud Marketplace 상품은 kt 상품과는 별개로 솔루션 제공사를 통해 부가세 처리 되는 상품으로, kt 요금청구서와 함께 매월 솔루션 제공사로부터 부가세 처리를 위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    • 사용 요금 납부 : kt 요금청구서를 통해 납부(부가세 포함 금액)
    • 부가세 신고 : 솔루션 제공사로부터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통해 부가세 처리

    회사(kt)는 Cloud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고객이 판매회원의 개별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거래장소를 제공합니다.
    판매회원의 개별 서비스의 하자, 중단, 지원 미비 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판매회원의 정책에 따라 판매회원이 그 책임을 부담하며,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. (표준약관 제 13장 제31조 6항)


회원가입 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