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원 클라우드

본문 바로가기

Remote DBA ucloud biz의 전문 인력을 통하여 PostgreSQL/Postgres Advanced Server에 한해 IT컨설팅에서 모니터링,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Remote DBA

  • 소개

    Remote DBA for Postgres

    PostgreSQL과 Postgres Advanced Server 사용자를 위한 전문 기술 지원 서비스

    서비스 개요

    • Postgres Advanced Server와 PostgreSQL을 대상으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• 기술지원 상품은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로 이메일, 전화, 원격 접속 등을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.
    Remote DBA for Postgres
    구분 내용
    이메일 osscenter@kt.com
    전화 번호 1522-2040

    상세 서비스

    Remote DBA for Postgres 요금
    구분 내용 제공 단위
    기술지원 시간 9시간(9~18시) x 주5일(근무일 기준)  
    기본제공 최초 설치 및 구성환경 설정  
    DB Bug 리포트 메일링 제공  
    DB 서비스 Health check Report 제공  
    추가제공 1. 단순 문의 및 기술 지원 1~6번 항목 중 월 3회 선택
    2. 서비스 운영 중 DB 튜닝 및 최적화
    3. DB관련 장애원인 분석 및 조치
    4. DB 설정 관련 패치 및 최신 서비스 팩 적용
    5. DB 설정 지원 및 복구지원
    6. 서비스 컨설팅, 유지보수 및 운영관리 등

    제공 단위가 초과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, 1달 신청 시 별도 해지 전까지 매달 고정적으로 요금이 발생됩니다.

  • 이용안내

    요금

    Remote DBA for Postgres 요금
    구분 단위 판매가(VM 당)
    Remote DBA 1시간 100,000
    1달 300,000

    현황 / 해지 리스트

    Remote DBA for Postgres 요금
    서비스명 적용 VM 상태

    요금 청구/납부 및 부가세 처리 관련 안내

    Cloud Marketplace 상품은 kt 상품과는 별개로 솔루션 제공사를 통해 부가세 처리 되는 상품으로, kt 요금청구서와 함께 매월 솔루션 제공사로부터 부가세 처리를 위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    • 사용 요금 납부 : kt 요금청구서를 통해 납부(부가세 포함 금액)
    • 부가세 신고 : 솔루션 제공사로부터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통해 부가세 처리

    회사(kt)는 Cloud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고객이 판매회원의 개별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거래장소를 제공합니다.
    판매회원의 개별 서비스의 하자, 중단, 지원 미비 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판매회원의 정책에 따라 판매회원이 그 책임을 부담하며,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. (표준약관 제 13장 제31조 6항)


회원가입 로그인